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urrent Page
  1. Home
  2. Forum
  3. MEDIA

MEDIA

MEDIA

베제사이데알, 우수한 제품력과 서비스로 '명품 에스테틱 브랜드' 꿈꾼다

베제사 이데알 / 2020-02-20



베제사이데알, 우수한 제품력과 서비스로 '명품 에스테틱 브랜드' 꿈꾼다


[웹데일리=함현선 기자] 최근 미세먼지 등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과 쌀쌀한 날씨에 건조해지는 피부로 인해 겨울철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에스테틱 브랜드 '베제사이데알'을 향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스페인어로 '미의 전형, 이상적인 아름다움'을 뜻하는 베제사이데알은 강남 압구정에서 에스테틱 샵을 운영하는 김지영 원장이 오랜 연구 끝에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탄생시킨 브랜드다.

베제사이데알은 모든 피부에 적합한 클렌징 폼과 쿠션, 피부 타입별로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앰플들의 높은 제품력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평을 받고 있다. 브랜드 론칭 이후 베제사이데알의 제품들은 구매자들의 좋은 후기로 인기를 끌며, 뷰티 앤 부티 시즌 3', '뷰티스쿨 시즌 2', '멋 좀 아는 언니들 시즌 5' 등의 여러 뷰티 방송에서 소개되기도 했다.

베제사이데알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관심에 크게 감사드리며, 피부로 인해 고민하고 계시는 많은 분들께 더 높은 수준의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게 노력해 나갈 것'이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에스테틱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연구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 http://news.webdaily.co.kr/view.php?ud=2019022113424643396cf2d78c68_7


Post Details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Edit Comment

Password :

/ byte

Password : Submit Cancel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